신예 걸그룹 '키스 오브 라이프' 벨, 누군가 했더니'unforgiven' 작사 작곡 참여했네?


경찰에 따르면 A경장은 지난 3월 초부터 6월 27일까지 부산진구 교육환경보호구역 내에서 키스방을 운영하고, 경찰에 적발되자 지인 B씨를 실업주인 것처럼 경찰에 출석시켜 허위 자백을 하도록 한 혐의를 받고 있다. 통상, 성매매 등과 관련돼 경찰에 적발될 경우 기재된 전화번호 등으로 소환조사를 받게되는 것이 관례로 돼 있다. 이들이 법적조치를 받게 될 경우 수십여명의 성범죄 전과자가 양산될 것으로보인다. 이에 따라 키스방에서 금전을 지불하고 유사성행위를 한 남성 수십여명도 적발돼 추후 경찰 소환조사와 관련된 후폭풍도 커질 것으로 보인다.


A 경장은 단속 과정에서 경찰 신분을 숨기고, 지인을 업주인 것처럼 내세운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오는 20일부터 효력을 내는 이번 법령에 따라 이들 업소가 청소년을 고용하면 3년 이하의 징역 또는 2천만 원 이하의 벌금과 고용인원 1명당 1000만 원의 과징금을 물릴 수 있다. 또 청소년을 출입시키면 2년 이하의 징역 또는 1000만 원의 벌금과 출입인원 1명당 300만 원의 과징금을 물릴 수 있다. 대전의 한 대학가에서 '키스알바' 모집을 하는 전단지가 붙어 있어 시민들의 눈살을 찌푸리고 있다. 재판부는 또 이들에게 보호관찰을 받을 것과 사회봉사 200시간을 명령하고 600만원씩 추징했다.


이어 “키스방 가는 거 불법인지 궁금하다”며 “한 시간 동안 20대 여성과 키스를 하고 대화를 나눌 수 있다 하니 뭔가 깨달음을 얻을 수 있다 생각된다”고 적었다. 비즈엔터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하지만 정작 올 시즌 루키 중 우승을 차지한 이는 방신실이 유일하다. 여기에 메이저대회에서 우승을 추가한다면 신인왕 가능성은 더욱 높아질 수밖에 없다. "결국 신인왕 하고 싶다는 뜻이 아니냐"는 질문에 방신실은 "우승 목표를 이룬다면 자연스럽게 그렇게 될 수 있겠다"고 웃었다. 방신실이 우승을 확정 지은 후 가장 먼저 든 생각은 "드림투어(2부) 경기에 안 나가도 되겠다"는 것이었다고.


이는 결국 관련 법 개정이 이뤄져야 근본적인 대책을 세울 수 있다는 사실을 시사한다. 법망을 교묘히 피해가는 변종 성매매 업소들이 기승을 부리고 있는 가운데 최근 새로운 성인 서비스 업종으로 ‘키스방’이 급부상하고 있다. 체인점까지 모집하는 대담성을 보이는 키스방을 성매매방지법으로 처벌해야 한다는 목소리가 높다. 레이싱걸 출신, 모델 출신 매니저가 서비스를 하다보니 B 키스방의 수질은 높기로 소문이 나있다.


31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픈된 KISS OF LIFE의 두 번째 프로필 영상에서는 하이틴 콘셉트의 패션 화보 속 한 장면처럼 자신의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는 벨의 모습이 담겼다. 우승 전부터 호쾌한 장타로 주목을 받았던 방신실은 최근에는 확실히 인기가 많아진 것을 실감하고 있다. 방신실은 "우승을 하면 좋겠다는 생각은 했는데, 그 전에 두 번이나 챔피언조로 나갔다가 우승을 못했기 때문에 마음을 비우려고 노력했다"면서 "생각도 못했던 우승이라 꿈같은 생각이 들었다"고 돌아봤다. 그러면서 "작년 시드전이 끝나고 같이 국가대표를 했던 친구들, 언니들이 다 뛰는데 나만 떨어져서 마음고생이 정말 많았다"고 털어놨다. 계속된 좌절은 자칫 '슬럼프'로 이어질 수도 있었지만 방신실은 마음을 다잡았다.


아니 땐 굴뚝에 연기 날 리가 없고 과부가 혼자서 아기를 밸 수 없는 것과 다를 바 없는 것이다. 일반적으로 성병은 성기의 접촉을 통해 전염되지만 입이나 항문을 통해 전염되기도 한다. 특히 임질, 매독, 헤르페스 등의 성병은 구강성교만으로도 전염되기 때문에 조심해야 할 필요성이 있다는 설명이다. 정통 일본식의 키스방이 어떤 시스템인지도 알지 못한 채 막연히 좀더 자극적인 것을 찾아 나서는 남성들과 돈이면 다인 줄 아는 일부 업주들 때문에 키스방이 퇴폐 업소로 전락하고 있다. 또 취재 결과 이 업소에서는 여성 매니저가 신고 있던 스타킹을 탈의해 가져갈 수 있고, 여성 매니저가 착용했던 속옷을 판매하는 방안도 생각 중인 것으로 드러났다.


이번 단속은 구미에서 키스방이 은밀히 성업중이라는 첩보를 입수, 경북지방경찰청 특별단속반이 현장에서 잠복, 마치 건물을 내부수리중인 것처럼 위장하고 영업중인 것을 확인해 검거했다. 경찰 조사결과 A경장은 지난 7월 19일부터 약 2개월 동안 부산진구의 한 오피스텔 4개실을 임대해 여성종업원을 고용하고, 유사성행위까지 알선한 것으로 드러났다. 이번에 적발된 성매매알선 불법 키스방 업소는, 성매수남들이 인터넷회원제사이트로 시간과 여종업원을 선택하면 사전 예약된 시간에 업소에서 성매매가 이뤄지는 형태로 영업을 해 온 것으로 드러났다.


유흥 관계자들은 차후 키스방이 2~3년간 계속 인기를 끌 것으로 보고 있다. 지금까지 선보인 키스방 이외에도 어떤식으로까지 발전할지, 또 키스방 전체 시장이 대딸방, 페티시 업소 등을 제치고 유흥업의 대세로 승승장구할 수 있을지 지켜볼 만한 흐름이 아닐 수 없다. 업소 특정 번호를 누르고 네이트나 쇼 등의 휴대폰 버튼을 누르면 C 키스방의 매니저 프로필과 출근 현황 등을 서비스 한다.


얘들은 애초에 ㅂㅈ를 팔러 온 애들이 아니라 거의 일반인에 가까워서 오피나 안마보단 더 멘탈적으로 다루기가 쉽다.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세라는 눈웃음을 치며 다음에 또 오라는 말을 남긴 채 방을 나섰다.


애인모드를 표방하며 남성들에게 인기를 끌던 ‘키스방’이 퇴폐하기 시작했다. 올해 초 처음 국내에 선보였을 때만해도 순수 ‘키스’만을 추구 했던 ‘키스방’이 점점 중심을 잃고 좌초하기 시작한 것. 이를 증명이라도 하듯 지난 10월 전주에서는 불법 성매매를 일삼은 ‘키스방’이 경찰에 단속됐고, 11월에는 경기도 지역에서 유사성행위를 알선한 모 키스방 업주가 경찰에 붙잡히기도 했다. 이에 는 최근 퇴폐가도를 달리고 있는 ‘키스방’에 대해 취재했다. 최근 20대 여성들 사이에서 아르바이트식 성매매가 늘고 있는 것에 대해 경찰 관계자는 “처음에는 빚을 갚기 위해 혹은 호기심으로 이런 일에 지원하게 된다.

오피아트 오피 출장마사지 오피 건마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